[신진우 기자] 레몬, 깔라만시 등 해독주스를 이용한 디톡스 다이어트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디톡스란 몸의 독소를 빼는 것으로 소비자들은 다이어트 및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몸속 독소 제거를 통한 몸의 밸런스를 되찾을 수 있는 디톡스(해독) 요법을 추구한다.
그러나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무조건 굶거나 한시적으로 유행하는 제품의 비법을 따라하다 보면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으며 요요나 변비, 생리불순 등 각종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그렇다면, 올바른 독소 제거를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전문가들은 해독이라고 해서 무조건 비우기만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잘 채워줘야 우리 몸의 해독기관이 더 활발하게 활동하여 해독이 잘된다고 설명한다. 결국 올바른 디톡스는 독소는 비우고, 건강함은 채우는 것.
이에 가온자리한의원에서 해독 관련 제품 브랜드 가온:체(GAON:CHE)를 런칭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가(佳), 편안함을 의미하는 온(穩), 몸을 의미하는 체(體)가 결합하여 ‘몸의 근본을 치유하여 아름답고 편안한 몸을 만들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으로는 디톡스 차라인 ‘빼고더함’이 출시됐다.
가온:체 ‘빼고더함’은 무작정 빼기만 하는 디톡스와 달리, 독소는 제거하여 몸은 가볍게 하고 비워진 자리에는 활력을 불어넣어 건강함을 더해주는 프리미엄 한방 디톡스차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는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가온자리한의원 한의사들이 직접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무설탕, 무색소, 무항생제 등 화학적 합성첨가물 없는 순수하고 건강한 제품으로 몸을 보하고 독소제거가 활발해질 수 있는 옥수수수염, 차전자피, 적소두, 민들레, 적복령, 진피, 박하, 익모초, 대추, 마, 산수유열매 등 26가지 천연한방추출물 95%가 별도의 가공처리 없이 원액 그대로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온자리한의원 최용선 대표원장은 "가온:체 빼고더함은 디톡스의 기본원리인 나쁜 것은 비우고 좋은 것은 채우는 원칙을 바탕으로 신체가 활성화 되고 균형이 잡히고 면역력을 가짐으로써 우리 몸이 자연그대로의 균형을 되찾아 몸이 알아서 치유와 회복을 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를 통해 요요 및 명현현상 없이 꾸준히 올바른 생활습관을 유지시켜 나갈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온:체 디톡스 빼고더함은 해당 홈페이지 또는 전국 12개 지점 가온자리한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press@ifeng.co.kr
http://chinafocus.co.kr/view.php?no=16012